IT

갤럭시노트5 배터리 후기 화면켜짐 사용량 확인!

두노이노 2015. 8. 26. 22:55

갤럭시노트5를 쓴지 이틀째,

 

배터리를 한번 테스트 해봤다.

 

 

 

 

wifi는 한번도 안켜구 전부 LTE로만 사용했었다

 

밝기는 중간 전 후로 왔다갔다 했었고

 

 

어플리케이션도 몇개씩 지웠다가 깔았다가 등등

 

전화도 10통이상 했었고

 

일상적으로 충분히 평소보다 많이 사용한 듯 했다.

 

분명히!

 

갤럭시s6보다는 더 오래간다

 

갤6은 화면켜짐 3시간정도? 였던거 같은데,

 

갤노트5는 화면켜짐 4시간을 넘는데 약 10%가 더 남았다.

 

 

 

 

LTE만 쓰고 수백메가의 앱설치등을 고려하면,

 

wifi 사용시 5시간정도는 가능할거 같다.

 

물론 사용한지 이틀밖에 안된 폰이라 배터리가 오래간거겠지..

 

라고 생각은 들지만

 

또 한번 기대를 해본다!

 

일체형에 뭔가 익숙해지고 있음

 

약간의 불안함은 있지만 불편함은 안느끼고 잘 사용중이다!!

 

그나저나 우리집에 갤럭시가 4대나...

 

 

 

 

노트5 블랙쓰고싶기도 한데...ㅋㅋㅋ

 

블랙이 뭔가 정장에 더 잘어울리는거 같음

 

하지만 난 정장입을일이 거의 없지만...

 

아무튼! 노트5 앞으로 길게길게 잘 지내보자 ㅋㅋㅋㅋ

 

기기에 대한 본인의 생각임을 밝힙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