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

블루투스 헤드셋 삼성레벨유 Samsung level U 개봉

두노이노 2015. 8. 14. 23:20

기어써클에 이어 삼성에서 나온 두번째 블루투스 헤드셋!

 

기어써클의 불편함을 수정해서 다시 나왔다.

 

삼성에서 '레벨(Level)' 이라는 브랜드로 스피커나 헤드셋을 내놓고 있는데,

 

음향쪽에 강력한 브랜드들이 많아서.. 어떻게 될지는 좀 두고봐야겠다.

 

 

 

아주 심플하고 생각보다 가벼웠던 포장박스다.

 

 

정말 간단한 구성품이다.

 

심지어 충전기도 없다..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이어폰쪽은 자석으로 되있어서 목걸이형태로 만들 수 있다.

 

 

오른쪽에는 홈버튼과 음량키가 있다.

 

홈버튼은 전화를 받을때나 노래를 틀거나 정지할 때 쓰인다.

 

아직 버튼이 손에 익숙하지 않다...

 

저 위치를 빨리 손이 기억해야 하는데...

 

 

충전단자는 뒤쪽에 위치해있다.

 

저부분을 오픈해서 충전하면된다.

 

충전기는 없지만... 한번충전하면 7일정도는 간다고 한다.

 

물론, 사용에 따라 다르겠지만!

 

  또 작은 기능의 고무링이 생겼다.  

 

 

이 고무링을 아래위로 움직여서 이어폰의 위치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.

 

이건 직접 착용하면 느낄 수 있는 편리함이다.

 

근데 저거 끊어지면 어떻게하지...???ㅋㅋㅋㅋ

 

 

핸드폰과 연결해보자!

 

목부분에 있는 레벨유의 버튼을켜고, 핸드폰의 블루투스를 켜서 연결시킨다.

 

 

Samsung Level U 를 연결하면 끝!

 

기어써클같은경우 기어매니저와 연동되어서 조금은 복잡하게 되었지만,

 

레벨U는 그런거 없이 바로 연결이 되어 훨씬 간단해졌다.

 

기어써클과 비교하면 확실히 가벼워졌음!!

 

그리고 그 외계인같은 디자인이 사라지고 정말 이어폰스러운 디자인으로 변신!

 

밀크뮤직부터 들어보면서 적응좀 해야겠다

 

기기에대한 본인의 생각임을 밝힙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