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

삼성페이 사용 / 삼성카드 2차 베타테스터 사용기 / 갤럭시s6

두노이노 2015. 8. 8. 22:37

삼성페이가 곧 정식출시가 되기 위해서 다양한 베타테스터들을 모집하고 있다.

 

최근에는 각 카드사에서 진행중에 있다.

 

BC카드도 진행되었고 삼성카드는 이번에 2차 배타테스터를 모집했다.

 

 

(사진출처 : 삼성카드)

 

기회를 놓치지 않고 신청해서 당첨!!

 

당첨됬다는 문자를 받고 앱 설치를 하였다.

 

앱 설치 후 내 삼성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카드등록을 완료했다.

 

 

 

 

 

앱을 설치하게되면 기본바탕화면 아래쪽에 보면 SAMSUNG PAY를 볼 수 있다.

 

저 부분을 위로 끌어당기면 카드가 나온다!

 

기본 바탕화면에서만 저 표시가 나오고, 다른 앱을 이용할때는 사라진다.

 

그래서 큰 불편함 없음!

 

삼성카드를 사용할 때 기본바탕화면으로 가서 위로 끌어당겨주면 결제 가능!

 

 

 

그러면 요렇게 요렇게 요렇게 카드가 나오고 손구락을 갖다 대라고 명령을 한다.

 

지문인식을 하면 핸드폰에 전화온듯이 진동이 징~ 징~ 징~ 하고 울린다!

 

 

 

이 때 카드리더기에 갖다 대면 "띵" 하는 소리와 함께 결제가 된다.

 

점원이 하는법을 잘 몰라서... 내가 직접 갖다댄적도 있다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결제를 하면 위에 알림표시가 뜬다.

 

강남에 아이리움안과에서도 성공 ㅎㅎ

 

병원, 약국, 편의점, 음식점 등등에서 전부다 결제가 잘 되었다.

 

 

결제가 되면 다들 신기하다는 반응!

 

재밌다

 

계속 쓰고싶은 결제기능

 

아직 신세계 계열은 안된다고 하던데...

 

신세계도 SSG페이를 만든다고해서 뭔가 카드리더기가 꼬인듯한??

 

아무튼! 얼른 출시가 되었으면 한다!

 

사용에 대한 본인의 생각임을 밝힙니다.